30대중반을 향해 달리는 아줌마입니다.
어릴적부터 20대까지 건조함 이외에는 피부가 좋은편이라 여드름 한번 안나고 피부화장을 하나 안하나 거의 차이가 없어
썬크림외에는 그냥 막돌아댕겼는데..
아이를 가지고 면역력이 떨어졌는지 편평사마귀라는 놈과 함께 출산후에는 피부가 좀 민감하게 변하고, 아주 모공이 오렌지 껍질처럼 커지고있고
잡티가 와다다다.. 거기다 꼭 검버섯같은 것들이 생기고..흐미 (기미인지 검버섯인지..)
피부는 축축 늘어지려하고있고.. 얼굴살은 엄청빠져서 팔자주름이.. 헐..
출산 전후가 너무 심하게 달라서 남편도 놀래고 친구들이나 부모님도 놀라고 안타까워하는 실정입니다.
흐미 출산후 급노화가 시작되었는지 앞머리미래은 흰머리들로 가득.. 염색필수입니다..흑..
얼굴이 너무 꼬질꼬질해보이니.. 밖에 나가기가 싫어오.. 사람들 만나는것도 싫구오..
뭔가라도 안하면 정말 호호할머니가 될것같아오.
현재 해외에 나와 있는데 시간도 돈도 없어 관리실 다닐일은 죽었다깨어도 없을것같구오
(너무 비싸오.. 무슨 손으로만 얼굴마사지 한번 받는데 45분에 십만원..)
한국에 대체 언제 돌아갈수있는지도 몰라오..
그래서 결심한게 가정용 미용기기인데오.. 이리저리 뒤지다 보니 네*플러스라는 고주파기기가 끌려서오.
고주파가 탄력, 주름, 미백, 다크서클에 좋다는데 사용해보신분 계신가오?
제입장에서는 고가라 함부로 덜컥사기가 걱정되기도 하구오
물론 피부과에 가는것과는 비교가 안되겠지만 일반 다른 저렴한 미용기기에 비해 더 효과를 볼수있나오?
잡티가 옅어지거나 하진 않겠죠?
고주파로 지방을 녹이기도 한다는데 얼굴살이 더 빠져서 주름이 도드라보이지 않을지..
가정용 고주파기 써보신분들 제발 제발 자세히 답변좀 부탁드려오..
거울볼때마나 눈물나고 짜증이 폭발.. 신세한탄만 해서 당췌 생활이 안되오..